[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제과, '옥동자' 콘 출시
롯데제과가 바 형태의 인기 아이스크림 '옥동자'를 콘으로 만든 '옥동자' 콘을 선보였다.
'옥동자' 콘은 바삭한 콘과자에 부드러운 아이스와 블랙쿠키칩, 초코칩 등을 차례로 채우고 비스킷과 초콜릿을 토핑한 제품이다. 바삭한 콘과자와 부드러운 쿠키가 어우러지고, 달콤한 초코칩과 초코시럽이 조화를 이뤄 고소하고 향긋하게 느껴지는 제품이다.
또 '옥동자' 콘은 패키지 디자인도 '옥동자' 바의 정체성을 살려 색상, 글자체 등 이미지를 그대로 적용했다. 지난 2002년 출시된 '옥동자' 바는 최근 연간 30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는 롯데제과 대표 제품이다.
◆현대백화점, '현대G&F·한섬 글로벌' 대전 진행
현대백화점이 8일부터 11일까지 부천 중동점 9층 대행사장에서 한섬의 자회사인 현대G&F와 한섬글로벌이 운영하는 국내외 브랜드를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타미힐피거·DKNY·CK 캘빈클라인·아메리칸 이글(현대G&F 운영)과 오브오즈세컨·세컨플로어·클럽모나코(한섬글로벌 운영) 등 총 8개 국내외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40~80% 저렴하게 선보인다. 행사 물량은 총 2만 여 벌로, 규모는 최초 판매가 기준으로 100억원 수준이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현대백화점 카드로 40·80·120·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1·2·3·5만원을 증정한다.
◆팔도, '체다치즈 틈새라면' 출시
팔도가 '체다치즈 틈새라면'을 출시하며 '틈새라면'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2009년 처음 선보인 '틈새라면 빨계떡'은 명동의 유명 라면집의 메뉴를 상품화한 제품이다. 특유의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매운 맛에 마니아층의 절대적 지지를 얻으며 월 100만 개 이상 팔리는 스테디셀러로 성장했다.
'체다치즈 틈새라면'은 국내에서 가장 매운 '틈새라면'에 유럽 정통 치즈를 더했다. 유럽산 체다치즈에 까망베르, 고다, 로마로 치즈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치즈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팔도는 '체다치즈 틈새라면' 출시를 기념해 할인점 시식행사 및 온라인 시식단 모집,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창업주 공개모집 진행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3월 9일까지 2018년도 1차 창업주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맏자녀 기준 25세 이하의 자녀를 양육하는 한부모여성(중위소득 70%, 월 소득 2인 가구 199만 원, 3인 가구 258만 원 이하) 중 구체적인 창업계획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희망가게는 여성 창업가를 꿈꾸는 한부모 여성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마이크로 크레디트(Micro Credit)' 사업이다. 2004년 1호점 개점 후 100호점(2011년), 200호점(2013년)을 거쳐 2017년까지 전국에 총 334개 매장이 개설됐다. 선발된 창업 대상자에겐 최대 4천만 원의 창업자금(보증금 포함)이 상환금리 연 1%로 제공된다.
올해부터는 '작지만 강한 골목가게' 창업을 위해 업종별 전문가들이 희망가게 창업주를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창업 이후에도 매출 증진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및 개인 기술 교육비(최대 200만 원)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쿠론X꾸까,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잡화브랜드 '쿠론'은 국내 최대 규모 플라워 정기배송 서비스 브랜드 '꾸까'와 손잡고 밸런타인데이 특별 프로모션 '당신, 꽃 길만 걸어요'를 오는 8~14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6만원 할인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꾸까 꽃다발을 선물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4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등 금액할인권 증정도 진행된다.
코오롱FnC의 남성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에서도 11일까지 '선물의 완성' 기획전을 연다. 캐주얼과 정장 모두 잘 어울리는 양말 3족 세트를 5개 이상 구매 시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선물의 완성 기획전은 코오롱 온라인몰서만 만나볼 수 있다.
◆에누리·11번가, 설 맞이 고급홍삼 파격특가
에누리 가격비교가 설을 맞아 11번가와 고급홍삼 특가 이벤트를 9일까지 진행한다.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서 홍삼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0% 중복할인 쿠폰(만원 이상 시 5천원, 10만원 이상 시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중복할인 쿠폰은 11번가의 포인트, 쿠폰 등과 함께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설 선물 수요가 증가하며 홍삼 판매량도 늘고 있다. 1월 5주(1월 28일~2월 3일) 홍삼 판매는 전주 대비 46% 상승했고 매출은 57% 상승했다. 상품별로는 홍삼액, 홍삼정, 홍삼스틱이 각각 43%, 27%, 24% 순으로 높은 판매를 보이고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