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연 2.8%, 우리종합금융 'The조은 비대면정기예금'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마트뱅킹 통해 100만원부터 최대 5천만원 가입, 1년 만기

[아이뉴스24 유재형 기자] 우리종합금융은 최고 연 2.8%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스마트뱅킹 전용 예금상품인 'The조은 비대면정기예금' 상품을 1일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연 1.9% 기본금리에 최대 0.9%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개인이면 누구든지 지점창구에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은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천만원이고 만기는 1년(12개월)이다.

우리종합금융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가입고객에게 0.3%, 가입기간 중 우리종합금융의 금융상품 1천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 0.3%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특히 추천을 통해 지인이 비대면으로 계좌개설만 해도 최대 0.3% 우대금리 혜택이 주어진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최고 금리 연 4.75%를 받을 수 있는 'The조은 정기적금'과 하루만 맡겨도 연 1.45%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수시입출금상품, 'CMA Note'의 인기와 더불어 'The조은 비대면정기예금'도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안전성 및 수익성이 높은 금융상품을 제공하고 지점 방문의 불편함도 덜어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고 연 2.8%, 우리종합금융 'The조은 비대면정기예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