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31일'2017 KB국민은행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 날 시상식에는 대상 1개팀과 최우수상 1개팀, 우수상 2개팀, 장려상 5개팀 등 총 9개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1천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이번 공모전은 작년 12월 한 달간 진행됐으며 총 168건의 작품이 접수됐다. 출품작마다 다양한 아이디어와 독창적인 표현 방법, 나만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한 노력과 열정이 돋보였다는 평가다.
특히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생각의 NO를 뒤집다 Liiv ON' 작품은 KB국민은행의 '부동산플랫폼 Liiv ON'을 참신한 아이디어와 완성도 높은 영상미로 표현해 심사위원 전원의 호평을 받았다.
대상 수상자인 이송희(계명대학교 시각디자인과 4), 김도이(계명대학교 시각디자인과 3) 학생은 "좋은 주제가 떠오르지 않아 생각이 들던 'NO'라는 단어를 반대로 생각해보니 'ON'이 떠올랐다"며 "이러한 아이디어를 Liiv 'ON'과 연결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KB국민은행 UCC 공모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창의적이고 즐거운 창작물을 통해 보다 쉽고 재밌게 알려드리고자 하는 취지에 맞게 훌륭한 작품들이 많이 출품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디어가 공유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공모전 수상작 및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