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이니스프리, O2O 마케팅 강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데이터 활용·통합 마케팅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 UP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이베이코리아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손잡고 O2O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5일 아모레퍼시픽그룹 자연주의 뷰티브랜드 이니스프리와 업무제휴 협약식(JBP)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베이코리아의 전항일 통합영업본부장, 이니스프리 심경은 영업 Division장(상무) 등이 대표로 참석해 향후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O2O(온·오프라인 연계) 통합 마케팅 등을 통해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한다. 단독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이베이코리아의 배송서비스인 스마일배송을 통한 고객 접점 확대를 비롯해 다양한 O2O 통합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유영 이베이코리아 뷰티팀장은 "국내 최대 온라인 유통 플랫폼과 국내외로 K뷰티 대표 브랜드가 만나, 보다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G마켓·옥션 고객층에 맞는 다양한 O2O 마케팅을 통해 양사 시너지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정혁 이니스프리 e커머스2팀장은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이베이코리아와의 협업으로 O2O 통합 마케팅 등 다양한 시도가 가능해졌다"며 "고객에게 보다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이니스프리, O2O 마케팅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