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페이스북 플랫폼 연동…광고 성과 제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자상거래 활성화 위한 기술제휴·인적교육 등 협력 강화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카페24가 국내 쇼핑몰 사업자의 온라인 마케팅 성과를 높이기 위해 페이스북과 플랫폼 연동을 추진한다.

17일 카페24는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페이스북코리아와 전략적 양해각서(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를 바탕으로 양사는 카페24 플랫폼과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을 연동해 전자상거래 분야 광고 성과(ROAS)를 높일 예정이다.

카페24 관계자는 "쇼핑몰 상품 정보, 판매 정보, 페이지뷰 등 다양한 빅데이터가 있는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세계 최대 광고 플랫폼이 만나서 보다 타깃팅된 대상자에게 최적화된 콘텐츠 배포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양사는 기술제휴, 인적교육, 세미나 등 협력 네트워크도 강화한다. 우선 상반기에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활성화 마케팅 세미나를 공동 개최해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이용한 마케팅 성공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전자상거래 시장이 급변하고 소비성향이 개인화 및 다양화되면서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을 위한 빅데이터와 콘텐츠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카페24의 전자상거래 빅데이터 전문성과 페이스북의 전 세계 소비자를 연결하는 콘텐츠 유통 역량의 결합을 통해 큰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페24·페이스북 플랫폼 연동…광고 성과 제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