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두타면세점, 새해 첫 프로모션 진행
두타면세점이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오는 12일부터 순금강아지를 비롯해 한정판 황금강아지 카드지갑 등의 특별경품이 마련된 새해 첫 정기프로모션 '더 뉴 비기닝(The New Beginning)'을 시작한다.
오는 3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신년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쇼핑혜택은 물론 새해를 맞이하는 다짐과 소망을 남겨볼 수 있도록 본점 13층에 위시트리가 설치된 것이 특징이다. 두타면세점 본점 구매 영수증에 출력되는 교환권 번호와 2018년 새해소망을 비치된 소망카드에 적어 위시트리에 묶으면 순금강아지 10돈이 걸려 있는 경품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본점에서 5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 브랜드를 대표하는 비숑 강아지 캐릭터가 새겨진 한정판 황금 카드 지갑을 선물로 준다. 이 지갑은 두타면세점과 비욘드 클로넷이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것으로, 이번 시즌 두타면세점 본점에서만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bhc치킨, 갈비레오 CF 공개…구운 치킨시장 확대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최근 선보인 구운 치킨 '갈비레오'의 TV CF를 12일부터 온에어하고 본격적인 구운 치킨시장 확대에 나선다.
이번 TV CF는 대세 개그맨 정성호와 배우 정상훈이 함께 출연해 코믹한 명품 연기로 재미를 선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영화 '범죄도시'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재치 있는 구성과 대사를 선보이면서 '그릴로 제대로 살려낸 갈비의 참맛'이라는 제품 콘셉트를 잘 표현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bhc치킨은 이번 갈비레오 TV CF를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또 다른 구운 치킨인 붐바스틱과 함께 앞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구운 치킨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헬로! 키즈 패키지' 선봬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오는 2월 28일까지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헬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위트 형의 객실 내 1박과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여의도 조망을 감상하며 상쾌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파크 카페 3인 조식 제공, 한증막‧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이 패키지에는 '브릭브릭기어'의 인기 고양이 캐릭터 레드 또는 블랙 스냅백 1개도 포함돼 있다. 가격은 스튜디오 22만 원, 1베드룸 아파트먼트 24만 원 등이며 10% 봉사료와 부가세는 별도다.
◆네이처리퍼블릭, 스틱 섀도 키트 사전 예약 물량 완판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5일부터 공식몰에서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 결과, 6일 만에 품절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10가지 브라운 계열의 데일리 음영 컬러와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된 제품으로 누구나 프로페셔널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스틱 타입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가루 날림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쉐이딩과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오는 13일 공식 출시되며 네이처리퍼블릭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1월 오마이갓 그린데이(Green Day) 진행
이니스프리가 1월 11일부터 13일까지 '오마이갓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멤버십 행사인 '그린데이'보다 할인율과 혜택을 강화했다. 기존에 진행하던 멤버십 등급별 10~30% 할인 외에도 1월 오마이갓 그린데이 한정 이벤트 3가지를 실시한다.
1만원 이상 구입 시 빅 사이즈 화장솜을 뷰티포인트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니스프리 앱 내에서 본인 등급 확인만으로도 추가 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마이 리얼 펫 마스크,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스마트 드로잉, 아이 컨투어링 스틱 등 실속 아이템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해당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천 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완판' 유기농 생리대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유기농 생리대 판매를 확대한다. 오는 12일 오후 4시 10분에 뷰코셋 생리대 3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생리대 유해성 논란이 불거지자 지난해 11월 업계 최초로 유기농 생리대 '뷰코셋'을 선보여 방송 시작 20분 만에 3천여 세트를 모두 완판했다.
12월 방송에서는 주문수량 4천200세트, 주문금액 3억6천만원을 달성하며 당초 목표 대비 2배 이상의 실적을 거뒀다. 구매 연령대를 분석한 결과 40~49세 비중이 약 50%로 가장 높았으며, 자신과 자녀를 위해 안전한 생리대를 구매한 고객이 많았던 것으로 분석됐다.
뷰코셋 생리대는 핀란드 내 대표적인 친환경 브랜드로 꼽히는 델리팝(Delipap oy)사의 제품으로 북유럽 친환경 인증 '스완라벨'을 획득했다. 화학 처리된 고분자 흡수체 대신 천연펄프 흡수체와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하고 패드부터 포장재까지 자연분해가 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