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수수료 없는 '달러 환전 배달 서비스'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배달 수수료 전액 면제 및 환율우대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김지수기자] KB국민은행은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수수료 전액 면제와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는'클릭 한번이면~ 환전한 외화를 집(직장)에서 받는다!' 환전 이벤트를 오는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발표했다.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는 작년 11월 출시됐다. 국민은행 모바일뱅킹이나 스마트콜 간편환전 서비스를 이용해 환전을 신청하면 외화실물을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우체국 우편서비스를 통해 직접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금액에 관계없이 배달수수료가 면제되며 환전금액에 따라 최대 50%까지 환율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고객에게 모바일커피 상품권을 지급하며 신청고객 모두에게는 면세점, 휴대용 Wi-fi 할인권 등 쿠폰북을 제공할 계획이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서울 전 지역 및 경기도 분당구 지역이며 배달 가능 통화는 미국 달러, 엔화, 유로화, 중국위안화, 태국바트화, 홍콩달러인 총 6개 통화다. 미국 달러 환전 기준으로 최저 40만원에서 150만원 상당액 이하까지 이용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전을 위해 은행창구를 방문하거나 은행 방문이 어려워 비싼 환율에도 불구하고 공항에서 환전을 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지역을 지방으로 확대하고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여 다양한 고객 편의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국민은행, 수수료 없는 '달러 환전 배달 서비스'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