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서현민 매직케어 등 실적 우수 직원 시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8 연도 시상식' 지난 5일 개최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SK매직은 지난 5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서울 호텔에서 '2018 년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세번째로 진행되는 시상식에서 SK매직은 렌털 고객을 위해 열심히 근무한 매직케어(M.C: Magic Care)들을 격려하고, 실적이 우수한 직원들을 선발해 SK매직상을 비롯해 금상, 은상, 동상, 마에스트로상, 슈퍼시상, 특별상, 장려상 등을 시상했다.

최고상인 SK매직상은 남양주 도농지국 서현민 매직케어, 강북지부 김예숙 지부장, 일산서부지국 박경신 지국장, 인천계양지국 오대권 지국팀장 등 4명이 받았다. 총 128명의 매직케어가 각 부문별 상을 수상하며 상금과 해외여행권 등을 부상으로 받았다.

특히 서현민 매직케어는 고객서비스 점수 및 종합평가, 판매실적 등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수상과 함께 1천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류권주 SK매직 대표는 "어려운 시장 환경속에서도 우리 매직케어만의 강인한 생존력을 기반으로 한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쳐 노력한 결과 매출규모와 렌털계정을 대폭 성장시킬 수 있었다"며 "SK매직의 제품과 서비스에 담겨 있는 가치와 우리의 진심을 고객들에게 더욱 널리 전달해서 고객들이 더 편하고, 안심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매직, 서현민 매직케어 등 실적 우수 직원 시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