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복잡한 금리조건 없는 '운수대통 적금·예금'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마켓 할인쿠폰·평창 송어축제 초대권 등 이벤트 실시

[아이뉴스24 김지수기자] 우리은행은 2018년 새해 첫 재테크 상품으로 정기예금 연2.0%, 정기적금 연2.3%의 금리를 제공하는 '운수대통 정기예금·정기적금'을 출시했다고 2일 발표했다.

'운수대통 정기예금·정기적금'은 복잡한 금리 우대조건이 없다.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할 경우, 정기예금은 연2.0%, 정기적금은 연2.3%이고, 영업점에서 가입할 경우 각각 연1.8%, 연2.2%이다. 정기예금은 가입금액의 제한이 없고 정기적금은 월 50만원 이내로 가입할 수 있다. 정기예금과 정기적금 모두 가입기간은 1년이며 오는 2월 14일까지 가입 가능하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술술 풀려라 운수대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월 말까지 가입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에게 G마켓 5천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이 기간 동안 G마켓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5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또 우리은행 페이스북에 오는 14일까지 새해 덕담 댓글을 등록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평창 송어축제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1월 말까지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술술풀려라 운수대통'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소개한 고객 2018명을 추첨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위비꿀머니 1만꿀을 지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18년에도 운수대통하고 술술 풀리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새해 첫 재테크 상품인 '운수대통 정기예금·정기적금'을 출시했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고객 참여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복잡한 금리조건 없는 '운수대통 적금·예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