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매일유업, '매일우유 2% 핑크퐁' 에디션 출시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저지방2%'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한 '매일우유 2% 핑크퐁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우유 2% 핑크퐁 에디션'은 매일우유 2% 멸균제품 패키지에 귀엽고 친근한 핑크퐁과 상어가족 캐릭터를 적용했다. 무균화 공정을 거친 테트라팩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영양성분의 변화 없이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또 200mL 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14일까지 모바일 매일아이에서 '핑크퐁을 찾아라' 즉석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매일아이에 접속,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하면서 핑크퐁을 만나면 클릭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롯데닷컴, '크리스마스 올인원 박스 패키지' 단독 판매
롯데닷컴이 '크리스마스 올인원 박스 패키지' 6종을 단독 출시했다. 생화 꽃다발과 프리미엄 향수로 구성된 이 패키지는 꽃이 흔들려 다치지 않게 줄기부분을 고정시켜 배송하며 꽃을 오랜 기간 즐길 수 있도록 꽃 관리엽서와 함께 유리화병, 절화연장제도 선물세트에 함께 포함시켰다.
특히 흔한 저가 향수가 아닌 랑방, 베르사체, 페라리, 마크제이콥스, 플라워바이겐조 등 인기 향수 정품이 함께 구성된 것도 장점이다. 패키지 가격대도 2만9천900원부터 12만9천900원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배스킨라빈스, '리틀프렌즈 스마트 램프'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가 19일부터 '리틀프렌즈 스마트 램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 행사는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3천900원에 '리틀프렌즈 스마트 램프'를 증정하는 행사다.
'리틀프렌즈 스마트램프'는 라이언과 어피치 캐릭터 총 2종이다. 캐릭터 무드등과 별 조명 충전기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캐릭터 무드등은 충전기에서 분리해 무선으로 5~6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 충전기에도 천장에 별빛이 비춰지는 별조명 기능이 있다.
◆웅진식품, 11월 한 달간 '꿀홍삼' 175만 병 판매
웅진식품의 겨울철 대표 음료 '꿀홍삼'이 11월 한 달 동안 175만 병(180mL 제품 148만 병, 280mL 제품 27만 병)의 판매고를 올렸다.
웅진식품에 따르면 꿀홍삼은 올해 9월부터 추위가 시작된 11월까지의 누적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14% 이상 증가했다. 같은 기간 과즙 음료 '내사랑유자C' 역시 8%대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웅진식품은 동절기를 맞아 꿀홍삼, 내사랑유자C 등 온장 보관이 가능한 음료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꿀홍삼은 12월부터 2월까지 석 달 동안의 매출액이 연간 총 매출액 대비 약 40%에 달하는 등 한겨울에 매출 비중이 집중돼 있어 큰 눈과 강추위가 함께 찾아온 12월에도 매출액이 대폭 상승할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했다.
◆아가방앤컴퍼니, 'x-mas엔 아가방앤컴퍼니' 프로모션
아가방앤컴퍼니가 공식 쇼핑몰인 온라인 넥스트맘몰과 전국 로드샵 매장에서 'x-mas엔 아가방앤컴퍼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일부터 4일간 넥스트맘몰을 통해 진행되는 '한정수량 데일리 특가'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참여 가능하다. 참여 브랜드는 당일 오전 10시에 확인 가능하다.
또 크리스마스 주간을 맞아 19일부터 25일까지 넥스트맘몰에서는 필수 유아용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베이비몬스터·엘츠·에뜨와·미니노어 등 총 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오프라인 매장인 아가방·아가방갤러리·디어베이비·에뜨와 전국 로드샵 매장에서도 내년 1월 11일까지 구매금액별 모바일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 정상 내·외 의류에 한해 적용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상품권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SSF샵, 퀵배송 서비스 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19일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퀵배송 서비스를 개시한다.
SSF샵 퀵배송 서비스는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주문 후 3~5시간 내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퀵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단 종료시간은 배송을 완료한 시점이다.
또 SSF샵은 상품의 크기에 따라 이륜차와 미니밴으로 구분해 배송하는 등 안전하고 신속하게 배송할 계획이다. 배차, 배송 현황은 물론 완료 상황까지 확인 가능해 구매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더불어 퀵배송 전담 기사들을 별도로 운영한다. 가격은 1회당 5천 원이며 반품 및 교환의 경우는 택배로만 진행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