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우수 협력사와 동반성장 자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3개 업체 선정, 우수 협력사 인증해 전달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협력사와의 우호관계를 증진하는 '2017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2일 발표했다.

'파트너스 데이'는 지난 2006년 시작해 올해로 12년째를 맞는 SK텔레콤의 대표적인 동반성장 행사다. SK텔레콤은 '파트너스 데이'에서 협력사와 함께 올 한 해 동반성장 성과를 나누고 향후 동반성장 방향을 논의한다.

이날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는 SK텔레콤 각 사업부문을 대표하는 임원들과 우수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우수 협력사란 SK텔레콤과 공동 개발, 국내외 시장 공동 진출 등 동반성장에 기여도가 높은 협력사를 말한다.

SK텔레콤은 종합기술원, IoT사업부문, 인프라부문 등과 함께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 총 23개 업체를 선정해 우수 협력사 인증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SK텔레콤은 내년 중 동반성장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혜택을 우선 지원하고 기업별 우수 임직원 대상 해외연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지난 6월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2016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5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지난 8월에는 SK주식회사 및 주요 관계사와 함께 ▲법규와 제도 준수를 통한 공정거래 실천 ▲일자리 창출을 통한 경제 활성화 노력 ▲경제·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한 상생추구 등을 결의했다.

SK텔레콤은 "향후에도 협력사와 동반 성장하며 우리나라 산업 전반의 효율성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텔레콤, 우수 협력사와 동반성장 자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