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LiP' , 2017스마트앱어워드 멥버십 분야 최우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 인터넷전문가 3천명이 심사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KT(대표 황창규)는 '2017 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에서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클립(CLiP)이 멤버십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발표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2017 스마트앱어워드'는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를 갖춘 우수 모바일 앱 시상식이다.

'2017 스마트앱어워드'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전문가 3천명으로 구성된 스마트앱어워드 평가워원단이 한 해 동안 새롭게 개발된 모바일 앱들을 UX·UI, 서비스, 기술, 디자인, 마케팅 측면에서 심사한다. 이 중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을 선정 및 시상한다.

최우수상을 받은 '클립'은 통신사관계 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스마트웰렛 서비스로 여러 장의 멤버십 카드를 일괄 발급이 가능하고, E 쿠폰을 최대 30% 할인 또는 클립 포인트가 적립된다. 고객의 소비 패턴 분석 기반의 금융상품을 사용 추천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문정용 KT 플랫폼서비스사업단장은 "클립이 2017스마트앱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받아 기쁘고, 앞으로 고객의 합리적인 소비ㆍ금융 생활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립은 카드사 포인트 전환 및 금융ㆍ쇼핑 적립 등 클립 포인트 적립처를 다양화 했고, 사용자가 모은 클립 포인트로 E쿠폰 구매 및 오프라인 커피매장 등 사용처를 확대하고 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CLiP' , 2017스마트앱어워드 멥버십 분야 최우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