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칠성음료, '칸타타‧레쓰비' 한정판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겨울 감성을 담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칸타타'과 '레쓰비' 겨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대표 캔커피 칸타타, 레쓰비 브랜드에 신선함을 불어넣고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년 2월까지 한정 판매되는 겨울 패키지는 '겨울 녹이는 온장 캔커피에 담긴 따스한 마음, 커피 한 잔으로 나누는 행복한 겨울! 겨울 감성 입은 한정판 칸타타와 레쓰비를 지금 만나보세요!'라는 콘셉트와 함께 감성적인 겨울 정서를 담아 칸타타 5종과 레쓰비 9종으로 출시됐다.
◆한국야쿠르트 홀몸노인 돌봄사업, 정부 표창 수상
한국야쿠르트가 7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열리는 보건복지부 주최 '2017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사랑나눔의 장(場)' 행사에서 독거노인 보호 유공단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이 행사는 정부가 사각지대 독거노인 안전망 구축을 위해 민간기업과 협력하는 '독거노인사랑잇기사업'을 돌아보고 독거노인 보호에 앞장서온 유공단체와 유공자를 기리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한국야쿠르트 사회복지재단 소속 이성영 사회복지사와 정정옥, 신미숙 야쿠르트 아줌마도 각각 유공자와 수기 공모 부문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
한국야쿠르트는 한국야쿠르트 사회복지재단 재원 확대로 홀몸노인 돌봄사업 대상자를 늘려가는 한편, 위안부 피해 할머니 보호시설인 나눔의 집, 저소득 계층 지원 등 다양한 분야로 사회공헌활동을 넓혀갈 계획이다.
◆농심, '와사비' 활용한 포테토칩 2종 판매
농심이 와사비(고추냉이)를 활용한 포테토칩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구운 소고기와 톡 쏘는 와사비가 어우러진 '비프&와사비맛'과 짭쪼름한 명란마요와 와사비가 더해진 '명란마요&와사비맛'이다.
'비프&와사비맛'은 로스트비프맛에 와사비가 더해져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명란마요&와사비맛'은 명란마요네즈에 와사비를 넣어 짭쪼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낸다. 100% 생감자로 만들었으며 생감자칩 위에 시즈닝을 뿌려 풍미를 강화했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 전용 제품이며 '비프&와사비맛'은 CU에서 '명란마요&와사비맛'은 GS25에서 구매 가능하다. 농심은 알싸한 와사비를 활용한 색다른 맛 조합으로 편의점 헤비유저층인 1020 세대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1인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
롯데홈쇼핑은 오는 22일까지 콘텐츠 제작에 재능 있는 1인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하고 최종 선발자에게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쇼룸' 콘텐츠 제작 기회를 제공한다. 쇼룸은 지난 6월부터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에서 운영 중인 미디어 커머스 서비스다. 매주 시즌·테마별 생활밀착형 아이디어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서류전형을 통해 오는 29일 최종 10명의 '쇼룸 크리에이터'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들에겐 콘텐츠 제작 활동비 30만원을 지원한다. 이들은 뷰티·패션/애완/식품/생활 등 4가지 분야의 상품 콘텐츠를 제작하고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쇼룸 바이럴 마케팅을 펼친다. 최종 심사를 통해 1등은 상금 200만원과 쇼룸 제작 기회를, 2등은 상금1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크록스, 연말맞이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크록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는 신발 상부에 실버 컬러를 더하고 하단에는 눈사람과 크리스마스 트리 아이콘을 디자인한 '크록밴드 홀리데이 클로그'를 새로 선보였다. 좋은 자체 개발 소재 '크로슬라이트'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편안하며 배색컬러가 돋보이는 힐스트랩이 발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된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록밴드 홀리데이 클로그 외에도 발 전체를 감싸는 전구 패턴이 특징인 '클래식 홀리데이 클로그', 귀여운 블루진 컬러에 걸을 때 마다 LED 라이트가 반짝이는 '크록밴드 홀리데이 라이트 클로그', 아동용 제품인 '크록스라이트 홀리데이 클로그 키즈'로 구성돼 있다.
◆문샷, 말레이시아 3번째 단독 매장 오픈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은 지난 1일 말레이시아 대형 쇼핑몰인 파빌리온 몰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달 말레이시아 '선웨이 피라미드'와 '원 우타마'에 매장을 연 것에 이어 3번째다. 오프닝 행사에는 현지의 미디어와 뷰티 인플루언서 100여명이 참가했다.
YG PLUS의 자회사 코드코스메인터내셔널이 론칭한 문샷은 1년 만에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말레이시아 지점 14곳에 입점했다. 특히 습하고 더운 현지 기후에 적합한 '페이스 퍼펙션 밤 파운데이션'과 한번의 터치로 짙은 발색력을 보여주는 '립핏'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