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제8회 SCM 협력사 윈윈 실천 세미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72개 협력사 참여…고객중심의 품질 혁신에 대한 의지 다져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6일 용인 아모레퍼시픽 인재개발원에서 '제8회 SCM(Supply Chain Management) 협력사 윈윈 실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SCM 협력사와의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을 실천하고 장기적 관점에서 건전한 SCM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이 매년 진행하는 행사다.

이날 SCM 부문 임직원을 비롯해 원료·포장재·ODM·생산·물류 72개 협력사 관계자 총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원료 수급부터 완제품에 이르는 모든 생산물류 과정에서 고객중심의 품질 혁신을 구현하기 위한 상호간의 전략을 공유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날 행사에서 한 해동안 진행된 상생 협력 활동과 결과를 협력사와 공유하고 2018년 협력사 지원 전략과 계획을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협력사의 질적, 양적 성장을 위한 혁신활동 지원 ▲지속가능한 경영환경 조성 및 소통확대 ▲안정적인 경영 활동을 위해 금융 지원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이동순 SCM 유닛 전무는 "올해도 SCM 협력사의 노고 덕분에 아모레퍼시픽이 고객 중심의 품질 혁신에 앞장설 수 있었다"며 "아모레퍼시픽이 전 세계 고객에게 아름다움을 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SCM 협력사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만들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모레퍼시픽 '제8회 SCM 협력사 윈윈 실천 세미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