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호텔제주 '브릴리언트 윈터' 패키지 눈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호텔제주, '브릴리언트 윈터' 패키지 눈길

롯데호텔제주가 내년 2월 28일가지 '브릴리언트 윈터(Brilliant Winter)'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룸 1박, 2인 조식, 황제짬뽕 1개, 페닌슐라 브런치 세트와 15시 레이트 체크아웃, 김포공항 항공편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주차 혜택 등이 32만원부터 제공된다. 특히 랍스터와 전복, 돌문어 등 신선한 해산물을 가득 담은 '황제짬뽕'은 2017년 롯데호텔제주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그니처 메뉴다.

전체 투숙객의 60% 이상이 2박 이상 머무는 것을 고려해 2박 이상 예약시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특전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롯데호텔제주의 명소인 레이크 프라자에서 즐길 수 있는 2인 브런치 뷔페 1회, 칵테일 4종(생과일 주스로 변경 가능), 모듬 어묵탕과 사케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4종 출시

오뚜기가 맛있는 피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떠먹는 컵피자' 4종을 출시했다. '떠먹는 컵피자'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하여 떠먹는 피자로, 숙성된 도우를 돌판 오븐에 구워 쫄깃하고 맛있는 도우 식감이 특징이다. 길게 늘어나는 컵피자의 특징인 치즈는 99.9% 자연 치즈를 사용하여 진한 풍미가 살아있다.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되며 콤비네이션, 트리플햄, 포테이토, 매운치킨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 개최

서울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 기간인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유명 연예인의 결혼식 등으로 유명한 한옥 스타일의 연회장인 영빈관에서 진행되며 파티장은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 로맨틱한 캐럴로 가득 채워진다. 또 이곳에는 포토존이 마련되며 직접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와 포푸리 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에서는 연말에 어울리는 와인 10종과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마리아주 안주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또 서울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포함한 패키지도 출시한다. 패키지에는 이국적인 겨울 휴식을 위한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도 포함된다.

◆올리브영, 국가고객만족도 H&B스토어 부문 1위

올리브영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17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헬스앤뷰티전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 NCSI란 제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다. H&B스토어는 올해 처음 정식으로 NCSI 업종 조사 대상이 됐다.

올리브영은 이번 조사에서 ▲고객 기대 수준 ▲고객 인지 품질 ▲고객 인지 가치 등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올리브영의 종합 고객만족도 점수는 77점으로, 도소매 서비스업 평균(76.3점)보다 높다. 접근성과 상품 소싱·기획력은 물론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고객 만족의 비결로 분석됐다.

◆아이더, 캐주얼 방한 부츠 2종 출시

아이더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직장인들을 위해 캐주얼 방한 부츠 2종을 선보였다.

'로렌 부츠'는 스니커즈 스타일의 로우컷 방한부츠다. 간결한 디자인에 무채색 컬러를 적용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매치할 수 있다.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신슐레이트를 충전재로 사용하고 내피에 퍼(Fur)소재를 적용해 방한기능이 우수하다.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창 구조 설계로 착용감이 높다.

'바렌 부츠'는 방한성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겸비한 여성용 부츠다. 모노톤 색상으로 청바지나 레깅스와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다. 네오프렌 소재와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사용해 발을 따뜻하고 부드럽게 감싸준다. 밑창은 하이드로스토퍼 소재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높였다.

◆LF, 2017년 협력업체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LF는 52개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2017년 동반성장 간담회'를 열고 올 한해 동반성장 프로그램 운영 결과 및 협력업체 우수사례와 LF가 마련한 2018년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공유했다.

LF는 총 7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재원을 조성해 ▲직접 자금지원(자금 무이자 대여) ▲상생대출 ▲설비지원 등을 지원한다. 경영컨설팅 제공, 교육훈련 지원, 불공정 거래행위 신고센터 운영, 클레임 요율 조정 등 비금융 부문 지원도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LF의 실무 직원들은 평소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었던 협력업체의 담당자에게 마음을 담아 직접 제작한 영상편지와 순금감사카드를 증정했다. 또 52개 협력업체 대표자 전원에게 상생과 협력의 의미를 담은 연리지와 소나무 분재를 선물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호텔제주 '브릴리언트 윈터' 패키지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