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주류, 업계 최초 무재해 20배수 인증 획득
롯데주류가 주류업계 최초로 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무재해 20배수' 인증패를 받았다.
'무재해운동'은 사업장의 업종·규모에 따라 정해진 무재해 기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안전관리 시책을 추진하고 목표달성 시 안전보건공단의 확인을 거쳐 인증을 받는 제도다.
무재해 20배수를 달성한 롯데주류 부평공장은 '스카치블루', '주피터' 등 롯데주류의 위스키 제품들과 요리전용 맛술 '미림'을 생산하고 있는 공장으로 1991년부터 올해까지 작업일 수 기준으로 8천842일 동안 단 1건의 산업재해 없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롯데주류는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전 사업장 내 무재해 현황판을 운영하고 '무재해 운동 결의 대회', '가족안전서약서 작성' 등 직원참여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또 파트너사의 안전경영을 실천하고자 '공생협력단 구성', '위험성평가' 등 공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연말 성수기 맞아 이벤트 실시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연말 성수기 여행객을 잡기 위해 '드림 어워즈'를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내년 1월 14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12달러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여행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아말피 여행 패키지를 증정하는 '더 프라이빗 패키지'를 진행한다. 또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을 증정하는 '원하는 혜택 골라 드림', 쇼핑 목표 금액을 달성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혜택으로 돌려 드림' 이벤트 등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더불어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2월 한 달간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적립금 5천원과 신라선불카드 1만원권 또는 선착순 5천명 한정으로 '투썸플레이스 마카롱 6개와 아메리카노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 벤츠X시슬리와 콜라보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시티가 '메르세데스-벤츠', '시슬리'와의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우선 '패밀리 투게더 위드 메르세데스-벤츠' 패키지는 삼대(三代)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두 개의 디럭스 객실을 연결한 커넥팅 룸 또는 투베드룸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가 제공되며 체크아웃 시간까지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GLS' 차량 렌트 특전이 주어진다.
'레이디스 시크릿' 패키지는 여자들만의 리프레시 여행이나 파티를 하기에 좋다. 이 패키지는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또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중 선택 가능하며 프랑스 명품 화장품 '시슬리'의 트래블 키트 3개가 특별 혜택으로 제공된다.
'패밀리 투게더 위드 메르세데스-벤츠' 패키지는 1월 31일까지, '레이디스 시크릿'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티몬, 뉴발란스 '480 레전더리 팩' 독점판매
티몬이 뉴발란스의 엔트리 러닝화 '480 레전더리 팩'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을 공식 매장보다 앞서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1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엔트리 러닝화로 기능성을 갖춘 동시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이 강점이다. 티몬은 정상가보다 5% 할인된 7만5천50원에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무료배송 혜택과 티몬 적립금 5천원을 제공한다.
아울러 티몬은 6일부터 웹드라마 영상 '전설의 사랑'을 제작·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480 레전더리 팩의 내구성과 디자인, 운동성 등의 강점을 재미있는 스토리로 담았다. 앞으로 티몬은 상품에 다양한 콘텐츠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리복, 워크아웃 스토리 팩 4종 출시
리복 클래식이 오는 5일 1980~1990년대 제품을 재해석한 워크아웃 스토리 팩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리복의 전성기였던 1980년대의 레트로 열풍을 느낄 수 있는 ▲워크아웃 플러스(2종) ▲워크아웃 플러스 블랙 ▲워크아웃 로우 ▲엑소핏 로 클린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워크아웃 플러스는 1987년 첫 출시된 오리지널 모델에 현대적 감각을 더했다. H스트랩을 덧대 지지력을 높이고 신발 바닥의 아웃솔은 바깥으로 분리시켜 안정적으로 발을 내딛을 수 있게 했다. 화이트 컬러의 워크아웃 로우와 엑소핏 로 클린은 1980~1990년대 제품의 느낌을 살린 빈티지한 라인이 돋보인다.
◆DHC, 15주년 기념 '빅세일'…최대 80% 할인
DHC코리아가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전품목을 최대 80% 할인하는 '빅세일'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촉촉한 클렌징 폼 제품인 '농밀 퍼펙트 폼'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를 8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베스트셀러 제품도 70%~30% 할인 판매한다.
빅세일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6만원 상당의 '슈퍼콜라겐 수프림' 정품을 증정한다. 또 12월 한 달 동안 15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겨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도 준비했다.
◆코리아나화장품,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5년째 후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지난 1일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백신연구 및 보급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금은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인 라비다의 파워셀 에센스와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2017년도 전체 수익금 중 일부를 전달한 것으로 올해 5년째를 맞이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2012년부터 IVI 국제백신연구소와 함께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 한(1)병을 구입하면 한(1)명의 어린이를 구(9)할 수 있다는 취지의 119 캠페인을 통해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후원하고 있다. 또한 2014년도부터 매월 19일을 'IVI의 날'로 지정하고, 119 뉴스레터를 발송하는 등 다양한 CSR 활동을 펼쳐 지구촌 어린이들의 전염병 예방 및 백신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