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이색 채용설명회 '테크니컬 톡'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파주 사업장에 이공계 학생 등 500여명 초청 설명회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LG디스플레이가 이공계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채용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2일 경기도 파주사업장에서 한상범 부회장, 강인병 CTO(전무) 등 주요 경영진이 직접 나서 19개 대학 이공계 학생, 교수 등 500여명을 초청, 이색채용설명회 '테크니컬 톡'을 개최했다.

테크니컬 톡은 2013년부터 매년 2회씩 이공계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채용행사다. 행사는 하반기부터 본격화되는 대규모 투자 등으로 채용규모 확대를 고려해 초청학교 수와 인원을 기존 400여명에서 500여명까지 확대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그룹 단위로 채용 상담을 가진 후 LG디스플레이 전시관을 견학하며 월페이퍼 OLED TV, 크리스탈사운드OLED(CSO) 등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LG디스플레이 기술의 우수성과 산업현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강의세션은 LG디스플레이 R&D 임원 강의, 디스플레이 전문 분야 교수진의 전공별 특강, 한상범 부회장의 특강 순으로 이어졌다.

한 부회장은 "새로운 선택을 할 때마다 매 순간 ‘잘 해낼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앞서지만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다 보면 새로운 길이 열렸다"고 선배로서 경험담을 전하며 "자신의 꿈을 믿고 그 꿈을 함께할 수 있는 좋은 사람들을 얻는다면 반드시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D, 이색 채용설명회 '테크니컬 톡'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