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스피커 '카카오미니' 내달 7일 정식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선물하기서 멜론 정기 결제 이용 시 4만9천원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카카오는 내달 7일 모바일 커머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Kakao Mini)를 정식 발매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카카오는 정식 발매를 기념해 멜론의 정기 결제 이용자에게 희망소비자가격 11만9천원에서 59% 할인된 4만9천원에 카카오미니를 판매한다.

멜론 신규 가입자나 정기 결제를 이용하지 않는 멜론 가입자는 카카오미니(4만9천원, 정가 대비 59% 할인)와 무제한 듣기가 가능한 '멜론 스트리밍 클럽' 6개월 할인쿠폰(4만원, 정가 대비 23% 할인)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카카오미니 전용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1종을 증정한다. 피규어는 라이언, 어피치 중 선택할 수 있다.

카카오는 '카카오 선물하기'외에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 홍대점에서도 카카오미니 일부 물량을 판매한다.

카카오미니는 멜론의 음악 데이터베이스와 카카오 I의 추천형 엔진을 결합, 강력한 추천 기능을 탑재했다. 카카오미니는 이용자의 질문을 기억하고 맥락을 이해하는 스마트 스피커다.

이 제품은 카카오톡이 연동돼 메시지를 음성으로 보낼 수 있으며, 재생 중인 음악과 뉴스도 공유할 수 있다. 메시지 수신 현황을 음성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카카오는 향후 카카오미니에 택시 호출·길 안내와 음식 주문·장보기 등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한다. 번역, 어학, 금융, 사물인터넷 등 다양한 영역의 편의기능도 단계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AI 스피커 '카카오미니' 내달 7일 정식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