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배달 '배민라이더스', 서울 전지역 서비스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첫 주문 고객 1만원 할인' 등 기념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프리미엄 외식배달 서비스인 '배민라이더스'가 서울 전지역으로 서비스 제공 범위를 넓혔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에 배민라이더스는 서울 구로, 금천, 종로, 중구에도 진출해 서울 어디서든 외식 음식을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지난 2015년 6월 강남, 송파, 서초구 등 강남 3구를 중심으로 출범한 배민라이더스는 지난 2년 여 기간 동안 관악, 동작, 용산, 마포, 서대문, 노원, 도봉 등 서울시 주요 지역은 물론, 경기도 부천시(원미, 소사구), 고양시(덕양, 일산동-서구) 등으로 점차 범위를 넓혔다.

배민라이더스는 배달의민족에서 파생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배달의민족이 짜장면, 치킨, 피자와 같은 대표적인 배달 음식을 모바일로 손쉽게 시켜 먹을 수 있게 해 줬다면, 배민라이더스는 파스타, 수제버거, 스시, 빙수 등 이전에는 잘 배달되지 않던 동네 맛집, 레스토랑, 디저트 카페의 음식을 전해주는 서비스다.

배민라이더스는 지난 1년 사이 월간 주문수가 5배 가까이 증가하는 등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강남권에서는 이미 배민라이더스 메뉴가 배달의민족 전체 주문수의 30% 가량을 차지했다.

배민라이더스는 이번 서울시 전 지역 진출을 기념해 오는 11월6일까지 배민라이더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라이더스 카테고리에서 주문시 '서울맛집다내꺼'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에서 배민라이더스 부문을 총괄하는 백선웅 이사는 "지난 2년 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배달 음식의 고급화, 다양화에 앞장서고자 한다"며 "이용자에게는 더 많은 선택권을, 요식업 자영업자에게는 추가 매출 창출의 기회를 제공해 드림으로써 건강한 외식 배달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외식배달 '배민라이더스', 서울 전지역 서비스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