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국내 최대 '헬스·건강식품 전문관'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3개 카테고리서 24만개 이상의 건강식품·용품 판매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쿠팡이 국내외 건강관리 제품을 한 곳에 모아 판매하는 '헬스·건강식품 전문관'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문관에서는 단일 카테고리 기준으로 국내 최대 규모인 약 24만개 이상의 건강식품, 건강관리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국내 유명브랜드부터 나우푸드·닥터베스트·재로우 포뮬러스·네이쳐스웨이 등 건강식품 전문매장이나 직구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었던 해외브랜드까지 모두 찾아 볼 수 있다.

또 '효능별 건강식품관', '대상별 건강식품관', '영양제', '비타민/미네랄', '홍삼/인삼', '다이어트식품' 등 다양한 콘셉트에 따라 총 13개의 카테고리로 제품을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효능별 건강식품관에는 면역력·피로·항염, 항산화, 심장/혈액순환, 임신/출산 등 총 18가지의 효능 및 기능별로 제품을 분류해 자신의 건강상태에 적합한 건강식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운동전 부스터', '운동중 근력형성/회복', '체중관리/식욕조절' 등 최근 유행하는 건강한 몸 만들기와 관련된 카테고리도 찾아볼 수 있어 헬스 초보자나 여성 고객도 고민 없이 필요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평소에 젊음과 건강을 지키고자 건강식품, 헬스기구 등 건강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고객들은 쿠팡의 헬스-건강식품 전문관을 통해 유명제품부터 신제품까지 국내외 다양한 건강, 헬스 상품을 쉽고 편리한 방법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국내 최대 '헬스·건강식품 전문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