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추석명절 선물세트 반값 특가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일부터 'U+패밀리샵'서 선착순 진행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LG유플러스가 추석을 맞아 명절선물세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전'을 연다.

6일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LG생활건강의 인기 명절선물세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U+패밀리샵선착순 할인 행사'를 오는 11일부터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반값 혜택이 적용되는 선물세트는 '제주 샴푸바디세트 1호(소비자가 3만1천900원, 멤버십 할인가 1만5천950원)'와 '기분 좋은 2호(소비자가 1만3천900원, 멤버십 할인가 6천950원)로, 각각 선착순 700명, 1천명까지 ID 한 개당 한 세트씩 구매할 수 있다.

남효련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에 대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U+멤버십 고객만을 위해 LG생활건강의 인기 선물세트를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매 시즌에 맞춰 고객이 진정 원하는 혜택 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U+패밀리샵은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LG전자의 가전제품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에서 'LG생활건강샵(U+패밀리샵)'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추석명절 선물세트 반값 특가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