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롯데, 부산에 '맘 편한 놀이터' 1호점 오픈
롯데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준비한 '맘(mom)편한 놀이터' 1호점을 30일 부산시 동래구 온천2동 새들원에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놀이터는 아이들이 집 밖에서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장소를 찾기 힘들다는 현실에서 기획됐다고 롯데 측은 설명했다. 또 일반 주택단지의 노후된 놀이터들이 폐쇄되거나 어른들의 편의를 위해 다른 용도로 변경돼 이런 지역의 아이들이 갈 곳이 없다는 점에서 착안했다고 밝혔다.
롯데는 이러한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 아동복지시설 및 지역사회 공공 놀이터를 매년 5개소 이상 리모델링할 계획이다. 또 친환경 놀이터, 비정형 창의 놀이터, 안심 놀이터라는 세 가지 콘셉트를 기본으로 추진되며 놀이 시설물은 1등급 원목과 친환경 도료를 사용해 만들어진다.
◆롯데홈쇼핑, '여성 안심 배송 서비스' 실시
롯데홈쇼핑이 오는 31일부터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여성 고객들의 배송사고 예방, 안전 등 만족도 향상을 위한 '여성 안심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1인 가구 여성은 집 대신 주거지 근처 무인 택배함에서 상품을 배송받게 됨으로써 낯선 택배원과의 대면 없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택배를 수령할 수 있게 됐다. 롯데홈쇼핑은 서울과 인천시 원도심을 비롯한 단독주택 및 다세대 밀집지역, 여성 밀집 거주 지역 등 안전 취약지역까지 해당 서비스를 진행하고 추후 대상 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서울시 190곳, 인천시 23곳의 주민센터, 문화센터, 도서관 등 지자체 여성 안심 무인 택배함을 통해 배송을 실시하고 도착 알림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 주문 시 주거지 근처 무인 택배함을 배송지로 선택하면 된다.
◆제로투세븐 토미티피, 노리개젖꼭지 '리틀런던' 출시
제로투세븐이 독점 수입·유통하는 영국 프리미엄 수유·이유용품 브랜드 토미티피가 영국 감성을 담은 '리틀런던 노리개젖꼭지' 4종을 출시한다.
토미티피 리틀런던 노리개젖꼭지는 아기의 월령에 따른 성장단계에 맞춰 지름과 길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1단계와 2단계로 출시된다. 신생아부터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틀런던 1단계'는 '영국하늘'과 '영국장미' 두 가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6개월부터 18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틀런던 2단계'는 '영국체크'와 '영국리본'으로 디자인이 구성됐다.
또 토미티피는 리틀런던 1, 2단계 외에도 18개월에서 36개월까지 토들러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단계 '에어스타일 노리개젖꼭지'를 출시한다. 3단계 노리개젖꼭지는 빠는 욕구가 남아있거나 심리적 안정감을 위해 18개월 이후에도 노리개젖꼭지를 찾는 아이들을 위해 출시됐다.
◆뉴스킨,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첫 선
뉴스킨 코리아가 오는 9월 개념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실리콘 헤드 적용으로 위생을 강화하고 마이크로 펄스 진동을 통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까지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도록 듀얼 액션 시스템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자극해 탄력 있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 브러시 대신 울트라 소프트 헤드를 장착했으며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내면서도 세척과 건조가 용이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롯데주류, 마주앙 미사주 축복식 개최
롯데주류가 경북 경산시에 위치한 롯데주류 경산공장에서 제40회 마주앙 미사주 축복식을 개최했다.
마주앙 미사주 축복식은 미사주의 원료가 될 올해의 포도 수확을 감사하고 미사주로 봉헌되기 전 와인이 잘 빚어지기를 비는 미사 행사로 1977년 마주앙 출시 이후 매년 8월에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 축복식은 대구 카톨릭신학대학원 최창덕 신부와 진량성당 문봉환 신부가 공동 집전하며 천주교 신부 및 신도, 포도 계약재배 농가 농민, 롯데주류 관계자 등 총 100여 명의 인원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세븐일레븐, 혼술족 겨냥해 '콘치즈 시리즈' 판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콘치즈를 활용한 간편 안주 시리즈 '콘치즈에 빠진 닭'과 '콘치즈에 빠진 왕교자'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가벼운 음주와 함께 다양한 메뉴의 안주를 간편하게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인기 안주 메뉴인 치킨과 만두에 콘치즈를 얹힌 이색 안주 2종을 이번에 선보였다.
'콘치즈에 빠진 닭'은 국내산 닭으로 만든 매콤달콤한 닭강정에 콘치즈, 고구마를 올려 고소함과 풍부한 식감을 더한 상품이며 '콘치즈에 빠진 왕교자'는 칠리소스에 버무린 군만두에 콘치즈를 듬뿍 올려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콘치즈 안주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5일까지 PB자몽녹차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9월 말엔 콘치즈를 올린 미트볼 그라탕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