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타필드 고양에 '기가지니 체험관'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가지니&TV쏙·IOT룸·뮤직룸 등 마련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 가정 내 인공지능(AI)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열렸다.

25일 KT(대표 황창규)는 스타필드 고양에 최첨단 인공지능 서비스를 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가지니 체험관'을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기가지니 체험관은 스타필드 고양 2층 일렉트로마트 내 최신 IT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일렉트로스 랩(ELECTRO’S LAB)'에 위치하고 있다. 일렉트로마트에 방문한 고객은 테마별로 구분된 체험관에서 편리하게 기가지니 인공지능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도 가능하다.

체험관은 가족들과 친구, 연인들이 기가지니 서비스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가지니&TV쏙 ▲IOT룸 ▲뮤직룸 등으로 구성됐다.

기가지니&TV쏙은 아이를 동반한 부모가 아이들과 함께 기가지니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체험관 입구 전면에 배치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IOT룸은 실제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기가지니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으로 기가지니로 TV와 음악을 제어하고, 교통, 날씨, 알람 등 생활편의 기능과 홈 IoT 기기를 제어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뮤직룸은 음악감상 전용실로 하만카돈과 제휴해 제작된 기가지니의 풍성한 사운드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최첨단 제품만 선보이는 일렉트로 마트에 인공지능 서비스 체험관이 들어선 것은 KT 기가지니가 유일"하다며, "오랜 시간 축적한 인공지능 노하우를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한국어 음성인식 기술이 적용된 기가지니가 1등 서비스임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는 기가지니 체험관 오픈 기념으로 오는 10월말까지 기가지니 체험관 내 뮤직룸에서 2개의 미션을 성공하면 지니뮤직 100회 음악감상권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연내 기가지니 50만 가입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스타필드 고양에 '기가지니 체험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