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삼양식품, 한정판 '군대간짬뽕' 출시
삼양식품이 출시 후 10년간 지속적으로 군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간짬뽕에 군복무늬 디자인을 적용한 큰컵 '군대간짬뽕' 제품을 한정 출시했다.
간짬뽕은 삼양식품이 2007년 7월 출시한 제품으로, 매콤달콤한 액상소스와 진하게 느껴지는 해물 맛이 특징이다. 특히 간짬뽕은 대학생 라이프 매거진 '대학내일'이 20대 군 전역자 4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군대 매점 음식' 3위와 라면 부문 1위에 랭크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간짬뽕은 군대에서 연간 30억 원 이상 꾸준히 판매됐으며 한정판 큰컵 군대간짬뽕 패키지는 전투복을 연상시키는 군복무늬 바탕에 계급장과 사단마크, 총알구멍 등의 이미지를 넣어 눈길을 끈다.
◆롯데주류,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
롯데주류가 올해부터 2021년까지 4년간 대한축구협회를 공식후원하기로 하고 21일 오후 4시 파주 NFC에서 조인식을 갖는다.
공식 후원 조인식에는 롯데주류 이종훈 대표와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 신태용 국가대표팀 감독이 참석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롯데주류는 공식 후원사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권리를 획득하고 대한축구협회가 주최하는 대표팀 경기의 A보드 광고, 경기중계와 하이트라이트 영상에 '피츠 수퍼클리어' 브랜드 노출, 경기 입장권을 활용한 프로모션 운영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호텔서울, 가을 맞이 패키지 운영
롯데호텔서울에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모든 패키지에 도서상품권이 포함된 '가을의 전설(Legends of The Fall) 패키지' 3종을 다음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슈페리어 패키지'는 도서상품권 3만원권,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으로 구성된다. 영화 감상 후 호텔에서 독서를 하거나 휴식을 취하며 느긋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이해 더위로 잃었던 식욕을 회복할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디럭스 패키지'는 롯데호텔서울 식음상품권 5만원권,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롯데시네마 2매와 도서상품권 3만원권이 마련돼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 슈페리어 패키지 가격은 27만원, 디럭스 패키지 32만원으로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주부모니터 요원 모집
LG생활건강은 생활용품 브랜드의 신제품 제안·평가에 참여할 주부모니터 요원을 다음달 4일까지 모집한다. 서울경기지역(인천 포함) 20~40대 전업주부 중 살림에 관심이 많고 월 1회 진행되는 모니터 요원 정기모임에 참석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된 주부 모니터 요원은 연말까지 4개월 간 LG생활건강 생활용품을 직접 사용하고 제품·광고·디자인 등을 평가, 신제품 아이디어 및 제품개선 제안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된다.
◆세피앙 초보맘 위한 '스마트 초이스' 체험단 모집
세피앙의 원터치 회전형 유모차 '호크 트위스터'는 오는 27일까지 '스마트 초이스' 체험단 10명을 모집한다. 맘스홀릭베이비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URL과 기대평, 아기 개월 수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8월 28일에 발표된다.
체험단에게는 호크 트위스터 정품이 제공되며 ▲부드럽게 방향을 전환하는 핸들링 동영상 촬영 ▲내 아이 월령에 맞는 탑승 자세 찾기 ▲잠이 든 아이를 깨우지 않고 360도 양대면 조절하기 등의 3가지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23만원 상당의 '호크 베타 식탁의자'를 추가로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