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제17회 벤처썸머포럼'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벤처업계 대표 하계포럼…서귀포서 2박3일 동안 열려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벤처기업협회는 '리빌딩 코리아, 리딩 벤처(Rebuilding Korea, Leading Venture)'를 주제로 오는 23일부터 사흘간 제주 서귀포에서 '제17회 벤처썸머포럼'을 개최한다.

벤처썸머포럼은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벤처와 스타트업 기업이 한데 모여 배우고, 공감하고, 쉬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개최된다. 올해 17회를 맞이하는 이번 포럼에는 벤처·스타트업 CEO 200여명이 참석한다.

이번 벤처썸머포럼은 4차 산업혁명과 벤처·스타트업의 미래에 대한 고민과 네트워킹의 시간들로 알차게 준비됐다. 선배 벤처기업과 스타트업 간 네트워킹을 위한 민간 중심의 '벤처스타트업위원회'를 구성해 발대식을 개최한다.

스타트업피칭대회를 통해 우수한 스타트업 기업을 발굴하고, 공개피칭대회를 통해 크라우드펀딩 참여의 기회도 제공한다. 또 연쇄 창업가(Serial Entrepreneur)와 함께 벤처의 성공모델과 벤처기업의 미래를 공유하기 위한 오픈 토크도 준비했다.

벤처썸머포럼은 벤처기업협회와 제주특별자치도, 한국여성벤처협회가 공동 주최하며 제주테크노파크, 기술보증기금, 한국기업데이터, 중소기업중앙회가 공식 후원한다.

안건준 벤처기업협회 회장은 "이번 포럼이 벤처창업기업에 대한 새 정부와 국민의 관심으로 이어져 혁신벤처생태계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서로 공감하고, 목소리를 모으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처기업협회, '제17회 벤처썸머포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