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요일마다 반찬 바뀌는 '요일 도시락'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성비 높은 상품부터 프리미엄 도시락까지 다양하게 구성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편의점 CU(씨유)가 요일마다 반찬 구성을 달리하는 '요일 도시락'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요일 도시락'은 월·화요일에 김치제육이 수·목요일에 간장불고기, 금·토·일요일에 매콤달콤한 깐풍치킨과 깐풍만두가 메인 반찬으로 구성된다.

CU는 지난 2014년에도 요일별로 반찬이 바뀌는 '요일 도시락'을 인기리에 운영한 바 있다. 기존 '요일 도시락'은 스팸구이와 고추장구이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기본으로 하고 4가지 밑반찬들의 구성이 요일에 따라 변경되는 형태였다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요일 도시락'은 3가지 밑반찬을 기본으로 요일에 따라 메인 반찬이 바뀌는 형태다. 메인 반찬의 양도 이전 상품 대비 2배 가까이 푸짐하게 담았다.

CU는 최근 편의점 도시락을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반복 구매 고객의 비율이 상승함에 따라 약 20가지 도시락을 운영하고 있으며 트렌드와 고객 기호에 맞춰 약 2~4주를 주기로 꾸준히 신상품과 리뉴얼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이나라 상품 기획자는 "고객의 기호가 점차 세분화되고 도시락을 반복적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요일 도시락'을 새로운 방식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변화되는 도시락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 높은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U, 요일마다 반찬 바뀌는 '요일 도시락'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