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내달 재즈음악 축제 '2017 VOYAGE to Jarasum'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리차드 보나·마이떼 온뗄레·김연우' 등 국내외 재즈 뮤지션 참가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KT가 다음 달 16일부터 17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멤버십 고객 대상 재즈음악 축제 '2017 VOYAGE to Jarasum'을 개최한다.

2017 VOYAGE to Jarasum은 KT가 지난 2015년부터 추진해온 가을 문화 축제다. KT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자라섬의 대표적인 재즈음악 축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리차드 보나', '마이떼 온뗄레', 'Eh440' 등 세계적인 재즈 뮤지션과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연우'와 '장기하와 얼굴들' 등 국내외 최정상 재즈 뮤지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예매는 10일 오후 2시부터 KT 멤버십 앱이나 올레닷컴을 통해 시작, 1일권은 5천 포인트 차감·2일권은 8천 포인트 차감으로 무료 예매가 가능하며, 동반 최대 3인까지 동일 포인트로 예매할 수 있다.

65세 이상,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미취학 아동은 포인트 차감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타통신사 고객은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사전 예매 시, 1일권은 5만원·2일권은 8만원으로 현장 구매는 불가능하다.

KT는 오는 20일까지 티켓을 미리 예매한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그린시트(휴대용 접이식 의자) 증정 이벤트도 개최한다.

아울러 행사 시간 중 자사의 5G 관련 다양한 혁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5G LAND in Jarasum'도 운영, 드론부터 가상현실(VR), 융합현실(MR) 엔터테인먼트 등의 5G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장(전무)는 이번 행사와 관련해 "가을 옷을 갈아입은 아름다운 자라섬에서 KT 고객들이 음악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3회째 2017 VOYAGE to Jarasum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문화 혜택과 혁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내달 재즈음악 축제 '2017 VOYAGE to Jarasum'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