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현대百, 방학 맞아 가족 참여 봉사활동 확대
현대백화점이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가족 참여 봉사활동을 확대한다. 이번에 새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은 환경운동연합이 주관하는 '환경 캠페인 특강'과 강남구·관악구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자원봉사의 의미와 가치를 주요 내용으로 한 '청소년 자원봉사 기본 교육' 등이다.
또 대한적십자사의 다양한 봉사프로그램을 현대백화점 온라인 '봉사나눔센터'를 통해 가족 단위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봉사나눔센터'로 신청할 수 있는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조손가정 돕기 빵만들기 봉사·독거노인 돕기 도시락 나눔·경로식당 급식 나눔 등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원하는 콘텐츠와 일정을 맞춰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백화점을 방문해 클럽데스크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홈플러스, 하이트진로와 다문화가정 지원
홈플러스가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e파란재단을 통해 하이트진로와 함께 다문화가정을 지원하는 '해피 레인보우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는 16일까지 고객이 전국 142개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하이트진로의 '필라이트' 또는 '하이트' 구매 시 결제금액의 3%가 해피 레인보우 캠페인 기부금으로 자동 적립된다. 기부금은 전남 농촌지역 내 다문화가족 320여 명을 위한 문화예술 지원 사업에 쓰인다.
또 홈플러스는 오는 12월부터 2018년 2월까지 3개월간 다문화가정 아이들을 대상으로 학년 및 연령별 독서통합예술교육을 진행하고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내 작은 도서관도 마련해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의 인성 및 감수성 함양을 돕는다는 방침이다.
◆롯데리아, '태권V 한정판' 판매
롯데리아가 지난 3월 선보인 후 5일만에 완판을 기록한 '태권V 한정판' 2탄 액션 피규어를 판매한다.
롯데리아가 이날부터 판매하는 태권V 피규어는 약 25cm 높이인 액션 피규어로 팔, 다리 등 총 14개 관절이 움직여 원하는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다.
태권V 피규어는 8월 한 달간 롯데리아 매장 방문 고객 대상을 모든 세트 구매 시 정상가보다 약 40% 할인한 3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피규어 구매 전 고객에게는 강동구에 위치한 태권V 뮤지엄 브이센터 입장권 50% 할인권을 함께 제공한다.
◆티몬, '88릴레이' 할인위크…'무료배송'까지
티몬은 오는 7일까지 인기 상품 250여종을 88원부터 8만8천888원까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할인전 '88릴레이'를 실시한다. 장순필 킹핫도그를 88원에, 아디다스 유아용 슬리퍼와 베개솜을 888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88원짜리 물품을 하나만 구입해도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티몬은 매시 정각에 1시간 동안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타임쿠폰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카테고리별 매일 24장의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88%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1만원 이상 결제시 8천800원이 할인된다.
◆크롬하츠, 촘퍼 선글라스 500개 한정출시
크롬하츠가 입술 모양의 촘퍼(Chomper) 선글라스를 8월에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전세계 500개만 한정 출시되는 선글라스로, 디자이너 매트 디지아코모의 유명한 입술 디자인을 처음으로 아이웨어에 접목시킨 아이템이다.
독일의 유명 렌즈 기업 칼 자이스의 렌즈를 사용했으며 다섯 겹의 반사 방지 코팅을 입혀 눈부심이나 빛 반사를 줄였다. 고강도 표면 코팅을 통해 렌즈의 손상을 최소화했으며 크롬 하츠의 24K 골드 미러 코팅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크롬하츠의 촘퍼 선글라스는 손으로 직접 그린 커스텀 케이스와 함께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크롬 하츠 청담 전문점 혹은 신세계 본점 크롬 하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