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SPC삼립, '계란빵 믹스' 출시
SPC삼립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계란빵 믹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SPC삼립의 70년 제빵 노하우를 담은 베이커리 믹스 제품으로 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50g씩 3개 포장으로 돼 있다.
또 계란빵틀이 함께 들어 있으며 계란을 넣어 전자레인지에서 1분 30초쯤 돌리거나 190도 예열한 오븐에서 25분간 구우면 부드럽고 담백한 계란빵이 완성된다. '계란빵 믹스'는 전국 이마트 및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천950원이다.
◆드롭탑, '올 뉴 디저트' 론칭
커피전문점 카페드롭탑이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올 뉴 디저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코코넛슈거를 첨가한 코슈타르트 8종과 케이크 7종, 머핀 2종, 스콘 2종 총 19종으로 구성됐다. 드롭탑은 전국적으로 새로운 디저트를 출시하며 9조원대로 급성장하고 있는 디저트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지역 특산물 담은 '찜케익' 2종 판매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파리바게뜨'가 국내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찜케익 '제주 보리로 만든 보리빵', '강원도 옥수수로 만든 옥수수빵' 2종을 출시한다.
이 제품들은 청정지역 제주에서 자란 구수한 보리와 강원도 대표 특산물인 옥수수를 풍성하게 넣어 만들었다. 지역 특산물을 원재료로 활용하고 제품명에 구체적인 지명을 담아 친근감과 신뢰도를 강화했다.
또 건강한 원재료와 함께 폭신폭신 부드러운 찜케익에 콕콕 박힌 옥수수, 팥으로 씹는 식감을 조화롭게 살렸다. 배고픈 아침이나 출출한 오후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데우면 갓 쪄낸 듯한 보들보들하고 따뜻한 찜케익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 1천800원이다.
◆마리오아울렛, '쿨가격' 특가전 진행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아웃도어, 해외명품 등을 아우르는 특가전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네파, 몽벨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 3관 1층 '럭셔리에비뉴' 매장에서는 구찌, 프라다, 지방시 등 해외 유명브랜드 핸드백을 최대 65% 할인하는 특가전이 진행된다.
1관 1층 이벤트홀에서는 여성복 쥬크의 여름상품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행사는 마리오아울렛의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 '빨간볼 오미자 허니' 첫 선
롯데칠성음료가 경북 문경산 오미자와 달콤한 아카시아 벌꿀을 섞은 과즙 파우치 음료 '빨간볼 오미자 허니'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활기차고 생기있는 하루의 시작, 두근두근 빨간볼 오미자와 달콤한 허니의 상큼한 첫 만남!'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파우치 형태의 190ml와 230ml 용량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오미자 열매를 연상시키는 빨간색 배경에 주 원료의 원산지를 강조하기 위해 '문경 오미자' 문구를 넣고 두 볼이 발그레 붉어진 소녀 캐릭터를 더해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과즙 파우치 음료임을 부각하고자 했다.
오미자 열매는 국내 유명 산지인 경북 문경에서 수확된 것을 사용했다. '빨간볼 오미자 허니'는 비타민B와 미네랄, 유기산 등이 풍부한 오미자 과즙에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을 더해 달콤,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