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안도 테츠야, SIEK)는 오는 21일부터 한 달간 서울 여의도 IFC몰 L3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이용자 시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PS VR과 PS4, PS4 Pro를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게임은 ▲철권 7 ▲낵(Knack) 2 ▲뉴 모두의 골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NBA 2K17 ▲피파 17 ▲더 플레이룸 VR ▲PS VR 월드 ▲언틸 던: 러시 오브 블러드 ▲파 포인트 ▲드라이브클럽 VR 등 총 11종이다.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PS VR 타이틀을 시연한 이용자에게는 PS VR 및 PS4 구매 프로모션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소지한 이용자는 지정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 중인 별도의 프로모션 혜택을 받는다. PS4 혹은 PS VR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PS 플러스 3개월 이용권(PS VR 구매자 대상) 혹은 듀얼쇼크4 충전 거치대(PS4 구매자 대상)를 추가로 증정한다.
SIEK 관계자는 "이번 시연 행사뿐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국내 이용자와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고 더 많은 이용자가 게임의 즐거움을 느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