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맥스' 생맥주 관리 강화 나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생맥주 기자재 전문 관리 업체 닥터드링크와 협업…1천개 매장 우선 지원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국내 최초 올몰트비어 '맥스'의 생맥주 관리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다.

6일 하이트진로는 생맥주 소비가 증가하는 여름을 맞아 세계적인 생맥주 기자재 전문 관리 업체 '닥터드링크'와 협업해 생맥주 관리 체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기존 맥스 생맥주 관리사를 통한 정기 관리 외에 닥터드링크의 프리미엄 관리 프로그램을 더해 맥스 판매 매장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더욱 신선하고 깔끔하게 관리되는 맥스 생맥주를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성수기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는 생맥주의 맛을 좌우하는 관 청소와 기계 관리 및 유지 보수 교육 등을 위해 생맥주 관리사 서비스를 제공해 청결하고 신선한 생맥주를 제공해 왔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하는 닥터드링크 관리 프로그램의 핵심은 전 세계 45개국에서 사용되는 특수 세정제를 활용한 멸균 세척 서비스다. 3개월에 한 번 관리하면 평소에는 물 청소만으로도 생맥주 관이 청결하게 유지돼 생맥주 본연의 맛을 유지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닥터드링크 프리미엄 서비스가 기존 정기 세척·관리 서비스의 효과를 극대화 해 매장에서 보다 편리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우선 선정된 수도권 내 맥스 판매 우수업체 1천개 매장부터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프리미엄 서비스 관리 매장은 생맥주 시스템 위생관리 매장으로 인증해 인증서와 엠블럼을 제공, 소비자들이 보다 청결하고 신선하게 관리되는 매장을 선별해 방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실장은 "생맥주 관리는 판매 매장의 노력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부분으로, 업주는 물론 소비자에게 신선한 맛의 생맥주를 제공하기 위해 관리 서비스를 지원해왔다"며 "앞으로도 보다 편리하고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원하며 맥스 생맥주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트진로, '맥스' 생맥주 관리 강화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