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코리아, '우먼 인 게이밍' 행사 12일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게임·IT 여성들 모이는 네트워킹 행사…고충과 의견 공유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유니티코리아(대표 김인숙)는 '우먼 인 게이밍' 행사를 오는 12일 강남구 소재 유니티 코리아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게임·IT업계 여성 종사자들의 고충과 의견, 정보를 나누는 장을 마련하고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유니티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행사 참가 신청을 받은 결과, 6일 만에 신청이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우먼 인 게이밍'은 12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30분가량 진행된다. 김인숙 유니티코리아 대표가 진행을 맡고 김유라 한빛소프트 대표, 황은애 캣랩 대표, 조인숙 하티스트(디지털스카이) 부사장 등 업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인사들이 패널로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패널 3인이 각자 준비한 주제를 바탕으로 여성 업계 종사자로 자신의 경험담을 공유하는 '패널 토크'가 30여분간 진행되며 이어지는 패널과의 대화 시간에는 참가자들이 사전 설문조사 및 현장 질의를 통해 패널들에게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김인숙 유니티코리아 대표는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게임·IT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분들과 함께 업계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12일 진행될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업계 및 관계자 분들께 활력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티코리아, '우먼 인 게이밍' 행사 12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