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8월까지 카카오택시로 만나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푸조 3008 SUV 및 시트로엥 C4 칵투스 카카오택시로 운영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푸조와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카카오택시와 함께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8월 11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서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뉴 푸조 3008 SUV와 시트로엥 C4 칵투스를 카카오택시로 만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고객들이 평소처럼 카카오 택시를 호출하면 출발지와 이동거리 등을 고려해 푸조와 시트로엥 차량이 배정되는 방식으로, 별도의 택시비 부담 없이 목적지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시승 동의서를 작성한 후 고객이 목적지까지 직접 운전할 수도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카카오택시 이벤트를 기념해 고객이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택시로 운행중인 뉴 푸조 3008 혹은 시트로엥 C4 칵투스를 촬영해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매달 베스트 포토제닉을 선정해 30만원 상당의 밀레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뉴 푸조 3008은 디자인과 편의사양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진화를 이뤄낸 모델로, 국내에서 1천대 이상 사전 계약이 이뤄질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도심형SUV C4 칵투스도 디자인과 넓은 실내공간 등 매력적인 장점을 고루 갖춘 차"라고 강조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조·시트로엥 "8월까지 카카오택시로 만나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