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맥(Mac) OS 전용 플레이어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음원 스트리밍·다운로드 가능, 3가지 모드 플레이어

[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뮤직플랫폼 멜론은 맥 운영체제에서 음원 스트리밍과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멜론 Mac OS(맥 운영체제) 플레이어'를 출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멜론 Mac 플레이어'는 국내 디지털 음원 서비스 최초로 음원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해, Mac 사용자들은 편리하게 음원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 디자인은 Mac의 특장점을 최대한 반영해 ▲기본 ▲미니 ▲비주얼 총 3가지 모드로 구성, Mac 운영체제에 최적화된 사용자환경(UI)으로 구현됐다. '멜론차트'와 '멜론 DJ' 등 멜론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음악 관련 콘텐츠의 접근성도 향상됐다.

멜론은 오는 25일까지 멜론 Mac 플레이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Mac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무선이어폰 에어팟(5명),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300명)을 증정한다.

이제욱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사업부문 부문장은 "회원들의 다양한 감상 환경을 충족시키고 다채로운 멜론의 음악 콘텐츠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를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멜론은 사물인터넷(IoT) 분야까지 서비스 범위를 넓히는 등 음악 감상 환경의 변화에 맞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지영기자 comeon01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멜론, 맥(Mac) OS 전용 플레이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