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생활금융플랫폼 '리브' 가입자 200만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리브머니보내기, 리브 환전, 더치페이 호응 높아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KB국민은행은은 지난해 6월 출시한 생활금융서비스앱인'Liiv(리브)'가 11개월여 만에 가입고객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발표했다.

리브는 일상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더치페이, 모임회비 관리, 경조사서비스 등 간편금융과 생활서비스를 유기적으로 연계해 실물 현금거래가 없는 자금관리를 일상생활 속에 구현했다.

지점 방문이 필요 없는 가입절차와 공인인증서나 보안매체 없이 간편비밀번호만으로 이용할 수 있어 모바일 사용자 환경에 편리함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계좌번호 없이 상대방 이름만 알면 송금이 가능한 '리브머니보내기', 최대 90% 환율우대를 제공하는 '리브환전'을 포함해 카드 없이도 이용 가능한 현금출금이나 교통카드 기능도 갖췄다.

올해 출시된 리브 전용상품인 'KB리브와 함께 매일매일적금'도 간편하게 가입하고 손쉽게 저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반응이 좋다고 KB국민은행 측은 전했다.

KB국민은행은 리브 가입고객 200만명 달성을 기념해 '리브 200만! 간편한맘! 즐거운만! 여유만만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다음달 8일에는 한양대 올림픽체육관에서 고객 8천명이 참여하는 'KB리브&락스타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국민은행, 생활금융플랫폼 '리브' 가입자 200만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