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는 현충일 징검다리 연휴와 여름휴가 등 휴일이 많은 6월을 맞아 배달음식 할인 캠페인 '휴식(휴가 땐 배달음식)'을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연휴 기간 배달 음식 주문이 많다는 점을 감안, 6월 여름휴가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배달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취지로 기획됐다.
휴식 캠페인은 '미션 파서블'과 '슈퍼레드위크' 이벤트로 구성됐다. 미션 파서블은 주문 횟수에 따라 최대 3만 원까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소비자는 지난 5월 전체 주문 횟수보다 2회, 3회, 9회 더 주문한다는 미션 중 하나를 선택하고, 이후 6월 전체 주문 수가 선택한 미션의 조건을 충족한 소비자 모두에게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슈퍼레드위크는 매달 인기 프랜차이즈 메뉴를 요일 별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6월 슈퍼레드위크에는 피자헛, bhc, 배스킨라빈스 등 총 13개의 프랜차이즈가 참가해 매일 최대 1만 5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고은 요기요 마케팅 총괄이사는 "요기요의 주문 데이터를 살펴보면 연휴 기간에는 배달음식을 주문하는 경향이 강하다"며 "소비자들이 연휴나 휴가 기간 동안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맛있는 배달 음식을 먹으며 진정한 휴식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