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대용량 '나노테크 정수기'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 최대 용량 정수 14리터, 냉수 17리터, 온수 3.5리터 정수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SK매직(대표 강경수)이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나노테크 정수기(모델명 WPU-C500F, 520F)'를 출시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대 용량을 갖췄다. 정수 14리터, 냉수 17리터, 온수 3.5리터를 정수할 수 있으며, 분당 유량이 2리터 이상으로 빠른 시간 내 취수가 가능하다.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1등급이다.

위생성도 강화했다. 이 정수기는 두 시간에 10분씩 한 번, 하루에 총 12번 자외선(UV)으로 코크를 자동 살균한다. 또 시장에 나와 있는 대용량 정수기 중에서는 유일하게 유해 세균 및 박테리아 번식 걱정이 적은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채용했다.

나노테크 정수기에는 ▲미네랄은 살리고 바이러스, 중금속, 슈퍼 박테리아까지 걸러주는 '나노세람 필터' ▲석회 등 아주 작은 오염물질이 많은 지하수까지 깨끗하게 거를 수 있는 '역삼투압 필터' 중 하나를 선택해 채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 번의 터치로 연속 취수가 가능하며, 물통에 물을 간편히 받을 수 있는 연속 취수 호스를 지원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시장 확대를 위해 가정용 정수기 위주에서 대용량 정수기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직수형 정수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 경쟁력도 강화해 전체 시장 1위 자리로 올라서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매직, 대용량 '나노테크 정수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