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즈: 스카이라인 - 매스 트랜짓' 18일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규 DLC '록 시티 라디오'도 함께 발매…23일까지 할인 판매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H2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컬러설 오더가 제작한 '시티즈: 스카이라인'의 네 번째 확장팩 '매스 트랜짓'을 한글화해 18일 정식 발매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이용자가 한 도시의 시장이 되어 교육, 방범, 의료, 전력 등 필수 복지요소의 균형을 유지하고 다양한 정책을 시행함으로써 진정한 시장의 위치에 올라서는 것이 목적인 게임이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시민들이 도시를 횡단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페리, 모노레일, 케이블카, 비행선 등을 통해 물 위는 물론 산봉우리와 하늘 위로 이동할 수 있으며, 환승 구역 및 허브 역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다운로드 콘텐츠(DLC) '록 시티 라디오(Rock City Radio)'도 배포된다. '록 시티 라디오'를 설치하면 '록 라디오 채널'을 통해 그런지, 클래식, 슬리즈, 메탈 등 다양한 장르의 록 음악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 매스 트랜짓'을 즐기기 위해서는 '시티즈: 스카이라인' 한글판 원본이 필요하다. H2인터렉티브는 23일까지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리즈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 매스 트랜짓'의 희망소비자가격은 1만2천900원, '록 시티 라디오'는 3천900원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티즈: 스카이라인 - 매스 트랜짓' 18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