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1일까지 '방구석 아티스트'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크리에이터 제작 콘텐츠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 통해 소개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가 오는 2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콘텐츠 제작에 재능을 가진 크리에이터를 발굴하는 '방구석 아티스트 프로젝트'의 공개 모집에 돌입한다고 14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1차 모집을 통해 총 5명의 크리에이터를 최종 선발,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는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주기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방구석 아티스트 프로젝트는 연령이나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만들기 ▲댄스 ▲그림 ▲촬영 ▲기타 취미 등 콘텐츠화 할 수 있는 재능이라면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의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접수 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또는 LG유플러스의 서비스를 주제로 자신의 재능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 아이디어, 자신의 재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자유 주제 콘텐츠 아이디어를 각 한 가지씩 제출하면 된다.

본인의 재능을 표현할 수 있는 콘텐츠 URL 등도 함께 제출 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될 크리에이터 발표는 접수 마감 이후 선정과정을 통해 이달 말 발표 예정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기업의 SNS 채널이 일방적으로 서비스를 홍보하기만 하는 기존의 틀을 깨기 위해 기획했다"며, "고객 입장에서 제작하는 콘텐츠나 트렌디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창작물을 LG유플러스의 SNS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개해 진정성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21일까지 '방구석 아티스트'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