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證, AI 활용 종목추천 서비스 '로보스토어'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가지 서비스 입점…2주간 무료 이용 가능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대표 홍원식)은 8일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등을 활용해 종목 추천 및 매매신호를 제공하는 서비스을 모은 '이베스트 로보스토어'를 오픈한다.

로보스토어에는 ▲종목추천 및 매매타이밍 제공 시스템 '따블로' ▲종목추천 검색기 '세박자' ▲계량데이터 및 알고리즘 기반 추천종목 서비스 '뉴지스탁' ▲AI 분석으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Comma' ▲퀀트분석을 통해 종목을 추천하는 '모닝스타' ▲종목별 목표주가 및 적정주가를 제시해 주는 '미래주가' 등 6가지 서비스가 입점해 있다.

로보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로 가입 후 2주일간 별도의 추가 수수료 없이 거래가 가능하다. 같은 기간에 100만원 이상 주식거래를 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주식매매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주식상품권 5만원도 증정한다.

엄기열 온라인 영업본부장은 "로보스토어 론칭으로 투자자가 쉽게 자신의 매매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투자판단에 도움이 되는 최적의 서비스를 추가 선정해 로보스토어에 입점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비스 가입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스트證, AI 활용 종목추천 서비스 '로보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