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CJ헬로비전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무료 VOD 서비스를 확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우선 CJ헬로비전은 인기 VOD 200여편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무료관'(채널번호 560번)을 통해 부산행(5월11일 제공), 검사외전(5월11일 제공), 미쓰와이프, 셜록-유령신부, 몬스터 주식회사 등 인기 영화 13편을 무료관에 신규로 추가한다.
5월 황금연휴에 최신 영화 VOD를 보면 치킨을 쏘는 활동도 진행한다. CJ헬로비전은 프리즌, 공조, 로건, 라라랜드 등 100여 편의 국내외 최신 영화로 구성된 '황금연휴 369' 특집관을 개설하고 VOD를 시청하는 고객에게 100%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28일부터 5월9일까지 특집관에서 VOD 3편을 보면 '커피쿠폰', 6편을 보면 '편의점 1만원 상품권', 9편을 보면 '치킨'을 제공한다.
5일 어린이날을 맞아 VOD 콘텐츠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도 터닝메카드, 트랜스포머, 헬로카봇 등 장난감을 선물한다.
이영국 CJ헬로비전 마케팅담당 상무는 "올해 케이블TV VOD 이용자의 저변을 확대하고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5월 VOD 마케팅을 비롯해 고객 지향적인 VOD 전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