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해외 직구 상품도 3일만에 배송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로켓직구' 출시…8만개 이상 해외 제품 합리적 가격에 선봬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쿠팡이 해외 직접구매(직구) 상품을 주문하면 3일 안에 배송하는 '로켓직구'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로켓직구는 쿠팡 해외직구 서비스의 새로운 이름이다.

쿠팡은 로켓직구를 통해 소스, 통조림, 유아동 음식 등이 총망라된 식품군, 비타민·미네랄, 출산·유아동, 세탁·청소용품, 뷰티·생활용품 등 8만개 이상 엄선된 해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심플리오가닉, 메소드, 치리오스, 거버, 나우푸드, 기라델리, 얼스마마 등 3천500개 이상의 글로벌 인기 브랜드와 함께 재미있고 색다른 해외의 스낵, 캔디, 음료, 칩, 시리얼 등을 로켓직구에서 판매한다.

로켓직구는 원터치 간편결제 '로켓페이'를 비롯해 신용·체크카드, 휴대폰,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지원한다. 2만9천800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로켓직구에서 상품을 주문한 이후에는 제품 준비부터 통관 현황, 도착까지 배송의 전 과정을 쿠팡 사이트와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쿠팡 나비드 베이세 이커머스 시니어 부사장은 "쿠팡은 그동안 고객이 어떤 해외 제품을 원하는지, 어떻게 하면 글로벌 브랜드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지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고민해 왔다"며 "더욱 다양한 해외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해외 판매자와 함께 매일 새로운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해외 직구 상품도 3일만에 배송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