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의 IT 전략은? 디지털경제 국가전략 포럼 열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주요 후보 5명 중 첫번째, 디지털경제 정견 발표 후 질의응답

[아이뉴스24 채송무기자]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14일 디지털경제 국가전략 대선후보 초청 포럼에서 정보기술(IT) 산업 관련 국가 전략을 밝힌다.

디지털경제 국가전략 포럼은 최근 4차 산업혁명시대로 급변하는 국제 환경 속에서 한국경제가 나갈 방향을 논의한다. 이를 위해 주요 대선후보 5명을 초청해 디지털경제에 대한 의견 및 정책 발표를 갖고 이후 대담 및 질의응답도 실시한다.

가장 먼저 문재인 민주당 후보가 이날 오후 1시30분부터 서울 역삼동 소재 아모리스에서 '미래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디지털경제 국가전략'을 주제로 포럼을 진행하고, 이후 홍준표 자유한국당, 안철수 국민의당, 유승민 바른정당, 심상정 정의당 후보와의 초청 포럼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네이버TV, 카카오TV, 아프리카TV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디지털경제협의회는 디지털경제 관련 산업계를 대표하는 목적으로 인터넷기업협회와 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온라인쇼핑협회, 코리아스타트업포럼, 핀테크산업협회, 인터넷전문가협회로 구성된 단체다.

이번 대선주자 포럼은 디지털경제협의회와 한국인터넷 포럼과 함께 아이뉴스24, 전자신문, 디지털타임스, 지디넷코리아, 이데일리가 주최한다.

/채송무기자 dedanh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재인의 IT 전략은? 디지털경제 국가전략 포럼 열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