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나노인터렉티브에 전략적 투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컨커엑스투' '은하시대' 개발사…SF 소재 전략 게임 만든다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나노인터렉티브(대표 송지종)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나노인터렉티브는 SF 전략 웹게임 '컨커엑스투(ConquerX2)' 및 SF 전략 모바일 게임 '은하시대'를 만든 회사다. 2011년 출시된 '컨커엑스투'의 경우 HTML5 기반 웹기술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현재까지도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HTML5는 웹문서를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로, 이 언어를 사용해 만든 게임은 설치 과정 없이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투자를 통해 나노인터렉티브가 축적한 SF 및 전략 시뮬레이션 환경에 특화된 게임 개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김민규 넥스트플로어 대표는 "특유의 감성과 장르를 바탕으로 개발력을 인정받은 나노인터렉티브와 협력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며 "양사가 지닌 장점을 통해 재미있는 게임을 위한 다양한 시도가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지종 나노인터렉티브 대표는 "넥스트플로어와 함께 자사가 지닌 개발 노하우가 담긴 SF 소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개발 중에 있다"며 "양사 간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독창적이면서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스트플로어, 나노인터렉티브에 전략적 투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