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G창립 70주년 기념 '라 베리타' 초청행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멤버십 고객 대상 140명 초청, 31일까지 신청 가능

[아이뉴스24 조석근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멤버십 고객 총 140명에게 내달 27일 LG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리는 '라 베리타' 입장권을 제공하는 LG창립 70주년 기념 '공감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라 베리타는 스페인 초현실주의 화가 '살바도르 달리'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아트서커스로 '태양의 서커스'와 소치올림픽 폐막식의 연출가인 다니엘 핀지 파스카의 연출작이다.

2013년 몬트리올에서 초연된 이후 미국, 프랑스, 스페인, 덴마크 등 전세계에서 200회 이상 공연, 2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히트작. 달리의 작품 '광란의 트리스탄'을 모티브로 해 아름다운 색감과 다채로운 모습을 자랑한다. 아크로바틱과 춤, 연극, 음악이 결합된 화려한 무대 연출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연으로 평가 받는다.

LG창립 70주년 기념 '공감 릴레이'에 초대 받은 멤버십 고객들은 공연 관람과 함께 ▲웰컴 카드, 연출가 사인 엽서 및 프로그램 북 ▲커피와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멤버십 라운지 이용 ▲LG제품 선물박스 등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벤츠 참가는 오는 31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PC, 모바일) 및 고객센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7일이며 행사 상세내용 알림과 티켓교환 문자가 개인 휴대폰으로 발송된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LG창립 70주년 기념 '라 베리타' 초청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