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전기차 렌탈 방송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오닉·iBMW i3 비롯해 출시 예정 테슬라·GM볼트 사전 상담 예약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롯데홈쇼핑이 오는 19일 오후 7시 25분부터 총 60분 간 홈쇼핑 업계 최초로 친환경 전기차 렌탈 특집방송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장기불황으로 경제성과 편리성을 갖춘 렌터카에 대한 선호도가 급증하고 있는 데다 지난해 국내 렌터카 시장이 14.7% 성장하고 최근 3년 동안 롯데홈쇼핑 렌터카 방송주문 건수가 연평균 20% 이상 증가하는 등 고객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짐에 따라 특집으로 마련됐다.

또 최근 산업통상자원부의 전기차 인프라 확충, 환경부의 국고보조금, 지역별 보조금 지원 등 편리하게 전기차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면서 롯데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국내·외 유명 전기차들을 단독으로 편성하고 출시 예정 전기차 모델들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19일 방송에서는 국내 유명 자동차 제조사인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i'와 르노삼성의 'SM3 ZE SE', 독일 유명 자동차 브랜드인 BMW사의 'i3' 총 3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지난 15일 국내 첫 1호 매장 오픈과 함께 곧 출시 예정인 '테슬라', 'GM볼트' 렌탈도 당일 방송을 통해 사전 예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롯데홈쇼핑은 전기차 렌탈 특집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당일 방송을 통해 주문 및 상담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트롬스타일러, 스위스 전기자전거 플라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당일 방송에서 발표한다.

롯데홈쇼핑 정윤상 생활부문장은 "장기불황으로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자동차 소비 역시 '소유'에서 '이용'으로 변화하며 렌터카 이용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최근 가솔린 차량에서 전기차로 렌터카 소비 패러다임도 전환되고 있는 추세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전기차 렌탈 특집방송이 고객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전기차 렌탈 방송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