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SGA솔루션즈가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 5년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SGA솔루션즈는 지난해 연결기준 잠정 매출액이 전년 대비 157% 상승한 495억원을 기록했다고 23일 발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41% 증가한 52억원으로 집계됐다.
이 같은 실적 배경에 대해 SGA솔루션즈는 서버보안, 응용보안, 엔드포인트 보안 등 통합보안사업 매출이 증대된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SGA계열사 간 시너지 확대가 매출 확대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SGA솔루션즈는 SGA시스템즈가 수주한 대규모 스쿨넷 사업에 엔드포인트(PC) 보안솔루션 등을 공급하며 계열사를 통한 시장 확대에 나섰다.
자회사 SGA임베디드의 매출 확대도 SGA솔루션즈의 수익성 확대에 영향을 미쳤다. 지난해 6월 SGA솔루션즈에 종속회사로 편입된 SGA임베디드는 임베디드 소프트웨어(SW) 및 기기 판매 증가로 200%가량 성장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는 "지난해 통합보안사업을 견고히하며 지속 성장을 위한 프레임을 마련했다"며 "올해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 융합보안제품을 출시하고 기존 사업을 고도화해 신시장 창출로 업계 1위 기업으로 성장하는 도약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