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아이와 피자 만들기' 피자헛 일산주엽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피자헛 키즈 데이 프로그램 통해 개성 살린 피자 직접 만들 수 있어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대규모 주거단지를 이루고 있는 일산 신도시 중에서도 주엽동은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돼 있어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특히 주엽역 일대는 중앙로를 따라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 등이 많아 고양시 최대 상권으로 분류될 정도로 높은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주엽역 1번 출구 인근에 자리잡고 있는 피자헛 일산주엽점은 입구에 들어서면 피자헛 고유의 색상을 활용한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1층은 주문 및 안내 데스크로 꾸며져 있고 레스토랑은 2층으로 분리돼 있어 입구에서의 혼잡을 줄였다. 또 레스토랑은 전면 유리창으로 꾸며 놓아 테이블에 앉아 창 밖을 바라보면 주엽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이 넓고 쾌적해 각종 모임이나 파티를 진행하기 좋다.

피자헛 일산주엽점은 지역적 특성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주민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피자헛 키즈 데이(KIDS DAY)' 프로그램은 3세 이상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고 아이의 개성을 살린 피자를 직접 만들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관심이 높다. 이에 따라 인근 유치원, 초등학교 등에서 교육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것은 물론 가족 단위의 개별 참여도 많은 편이다.

피자헛 키즈데이 프로그램은 매장에서 미리 준비해 주는 미니 도우와 토핑 재료를 활용해 미니 슈퍼 슈프림 피자를 만들 수 있다. 완성된 '나만의 피자'는 피자헛 매장에서 오븐에 구워 바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피자가 구워지는 동안 오븐과 주방을 둘러 볼 수 있는 키친 투어를 함께 운영하며 모든 체험을 마친 후에는 피자헛에서 준비한 키즈 데이 수료증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10명 이상의 그룹 단위로 진행되고 사전에 예약하면 누구나 이용 할 수 있다. 비용은 미니 슈퍼 슈프림 피자 가격인 8천900원이다. 다만 매장에서 추가적으로 음료나 메뉴를 이용 할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한다. 피자헛 키즈데이 프로그램은 일산주엽점 외에도 전국 20개 매장에서 참여 할 수 있다.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일산주엽점은 주엽동과 주엽역 일대의 상권 및 지역 고객의 성향을 파악해 맞춤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함은 물론 밝고 가족적인 분위기로 늘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우수 매장 중 하나"라며 "주말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특별하고 재미있는 체험도 하고 더불어 푸짐한 식사까지 즐기는 풍요로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N]'아이와 피자 만들기' 피자헛 일산주엽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