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美 대통령이 한국을 찾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그레뱅 서울 뮤지엄,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 밀랍인형 공개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월드 셀러브리티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서울 뮤지엄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밀랍 인형을 취임식에 맞춰 20일 공개했다.

트럼프 밀랍인형은 대통령 전용기 안의 미 대통령 집무공간을 재현해놓은 그레뱅 뮤지엄 내 '대통령 전용기' 존에 자리를 잡고 이날 오전부터 관람객들을 맞았다.

그레뱅 뮤지엄의 밀랍인형은 실제 인물과의 높은 싱크로율로 유명하다. 트럼프 밀랍인형 역시 파리 워크숍의 조소가, 인공 보철 전문가, 헤어 이식사 등 15명의 장인들이 한 팀을 이뤄 제작한 것으로 키나 손, 발 사이즈는 물론 머리카락, 얼굴의 주름이나 손의 힘줄 등 세세한 부분까지도 완벽하게 재현했다는 평가다.

그레뱅 뮤지엄 측은 특히 밀랍인형의 옷에도 각별한 정성을 들였다. 레이건, 푸틴, 오바마, 리펑 총리 등 국가 정상의 슈트를 제작한 경험이있는 슈트 전문가 이생로 디자이너(선 테일러)가 직접 트럼프 밀랍인형의 신체 사이즈를 측정하고 가봉해 맞춤형 슈트를 완성했다.

그레뱅 뮤지엄은 134년 전 프랑스 파리에 처음 설립된 이래로 전 세계 유명 인사들의 밀랍인형을 제작해 일반인과 유명 인사와의 만남의 장을 열어왔다. 2015년 세계에서는 4번째로 서울 을지로에 문을 연 레뱅 서울 뮤지엄에서는 세계적 지도자 외에도 싸이, 지드래곤, 김수현, 이민호, 마이클 잭슨, 존 레논, 마릴린 먼로, 김연아, 박찬호, 마이클 조던 같은 세계적 스타들의 밀랍인형을 만날 수 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널드 트럼프 美 대통령이 한국을 찾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