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지사, '기적캠프-미라클데이' 개소식 성황리 개최...1000여 명 지지자 운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제21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경선에 나서며 출범한 '기적캠프-미라클데이'의 개소식이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지지자 1000여 명이 참석해 이 지사의 본격적인 대선 행보를 응원했다.

18일 제21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경선에 출마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선거캠프인 '기적캠프-미라클데이'의 개소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이철우 도지사 페이스북]

특히 바쁜 경선 일정 중에도 김문수, 나경원, 홍준표 후보가 직접 현장을 찾아 축하 인사를 건네며 당내 경선의 경쟁자이자 동지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이철우 지사는 "함께 토론하고 경쟁하는 사이지만, 국민을 위한 진심과 나라를 걱정하는 마음은 하나라 생각한다"며 "같은 당, 같은 목표를 향해 뛰는 동지로서 마음이 더 따뜻해졌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경선은 국민과 나라 앞에 어떤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가로 평가받아야 한다"며 "오늘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감동을 주는 경선, 희망을 주는 후보로 기적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철우 지사, '기적캠프-미라클데이' 개소식 성황리 개최...1000여 명 지지자 운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